플스빌 최신소식

'플스빌'의 공지사항 및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스빌 최신소식

'플스빌'의 공지사항 및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콘솔게임대여점 플스빌, 12월 15일 김포장기점 오픈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무제한 PS4 게임 대여점 플스빌(대표 남정남) 김포장기점이 오는 15일 오픈한다.

플스빌은 국내최초의 무제한 비디오게임 타이틀 대여점으로, 비디오게임기기를 비롯해 각종 게임 타이틀 등을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플레이스테이션의 다양한 게임타이틀을 횟수에 관계없이 월정액으로 무제한 대여가 가능하며 매월 신작 게임타이틀이 입고되고 있어 지속적으로 새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장에서 중고게임 타이틀도 중고매입이 가능하며, 전국의 플스빌 매장에는 체험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다양한 게임을 직접 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 시 적립금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이러한 아이템은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일과 라이프 생활의 밸런스,일명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의 사업 구조를 갖췄을 뿐만 아니라 최저임금 상승에 영향 없이 1인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매장 개설 세부 비용을 비롯해 창업에 필요한 정보를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매주 진행되는 창업설명회를 통해 매장 개설에 대한 충분한 질의응답을 가지면서 업체에 대한 예비 창업자와 점주들의 신뢰도가 매우 높은 점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플스빌 관계자는 “다양한 사업을 통해 쌓은 노하우로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며 “신규 가맹 계약 시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가맹점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현재 플스빌은 김포장기점 외에도 광주 본점, 의정부점, 부산하단점, 야탑CGV점, 대전탄방점, 수원호매실점, 남양주호평점, 하남덕풍점, 송도점, 일산주엽점, 동탄2신도시점, 수원영통점, 안양일번가점, 오산점을 운영중에 있으며 천안불당점이 오픈 준비 중에 있다.

한편, 플스빌을 운영하고 있는 더캠트 사업본부는 국내최초 캠핑용품 전문점 캠핑트렁크를 시작으로 백패킹스토어, 어린이코딩 전문교육 코딩놀자, 무제한 레고 대여 블럭팡, 건담프라모델 전문점 건담빌, 슬라임카페 인스앤슬라임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김유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