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빌 최신소식

'플스빌'의 공지사항 및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스빌 최신소식

'플스빌'의 공지사항 및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전문샵 '플스빌', 소자본 프랜차이즈 아이템으로 각광

 최저임금에 영향없는 1인 운영 시스템… ‘워라밸’ 창업아이템으로 인기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최근 미세먼지, 황사 등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실내 놀이 문화가 인기를 얻으면서 무제한 비디오게임 대여점 ‘플스빌(대표 남정남)’이 새로운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플스빌은 국내 최초로 비디오게임기기를 비롯해 각종 게임 타이틀 등을 무제한으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는 곳으로, 특히 다양한 게임 타이틀을 횟수에 관계없이 월정액으로 무제한 대여가 가능해 지속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장에서는 중고게임 타이틀도 매입이 가능하며, 전국의 플스빌 매장에는 체험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다양한 게임을 직접 해보고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 시 적립금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결과는 가맹점 확대로도 이어졌다. 현재 광주 본점외에도 의정부점, 부산하단점, 야탑CGV점, 대전탄방점, 수원호매실점, 남양주호평점, 하남덕풍점, 송도점, 일산주엽점, 동탄2신도시점, 수원영통점, 안양일번가점, 오산점, 김포장기점, 천안불당점을 오픈하였고, 충남 당진점이 오픈 준비 중에 있다. 뿐만 아니라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플스빌 관계자는 “플스빌은 1인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 워라밸을 지킬 수 있으며, 매장 운영에 특별한 어려움이 없고 매주 진행되는 설명회를 통해 매장 개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여성들도 쉬운 창업이 가능하다”면서 “매장 개설 세부 비용을 비롯해 창업에 필요한 정보를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예비점주들의 신뢰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한편, 플스빌을 운영하고 있는 더캠트 사업본부는 국내 최초 캠핑용품 전문점 캠핑트렁크를 시작으로 백패킹스토어, 어린이코딩 전문교육 코딩놀자, 무제한 레고 대여 블럭팡, 건담프라모델 전문점 건담빌, 슬라임카페 인스앤슬라임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