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빌 최신소식

'플스빌'의 공지사항 및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스빌 최신소식

'플스빌'의 공지사항 및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말 홈파티 주역은 콘솔기기, 전문점 '플스빌'에서 확인하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2019년도 끝나가고 있는 시점, 콘솔게임과 함께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레스토랑, 연회장 등을 이용하기 힘든 계층 또는 소박하지만 편안하게 파티를 즐기려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이러한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플레이스테이션 및 닌텐도스위치의 비디오 게임타이틀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것은 물론 중고매매 등 다양한 판매 시스템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구매 가능한 전문 게임샵 '플스빌'이 관심을 모은다. 


콘솔 게임으로 불리는 다양한 비디오게임은 보통 집에서 혼자 즐기는 경우가 많은 반면 플레이스테이션이나 닌텐도스위치는 온라인 서비스가 지원되기 때문에 여럿이서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데 이러한 게임 타이틀을 온라인상에서 발품을 팔지 않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이 '플스빌'이다.


최근에는 플스4 및 닌텐도스위치를 이용하여 홈트레이닝 등 운동부터 여가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영상이 많은 유튜버들을 통해 퍼져 나가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플스빌'은 창업시장에서는 취미 기반의 뜨는 창업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취미와 사업이 공존하여 워라밸 창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업계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키며 빠르게 확산, 최근 수원조원점이 오픈 한데 이어 청주율량점(가칭)이 오픈 준비 중이다.


의정부점, 충남당진점은 자매 브랜드인 ‘건담빌'과 샵인샵으로 구성되어 공방시설까지 갖추고 있으며 현재 건담 매니아들의 성지로 도색 및 조립 고수의 강좌도 병행하고 있어 소비자와 창업예정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플스빌은 동네 상권에서 편리하게 방문하고 손쉽게 원하는 제품을 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구매한 중고 타이틀이 재미 없을 경우 24시간 이내 100% 환불해주는 퍼펙트할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더욱 끌어 올렸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41개 매장의 '플스빌'을 운영중인 프랜차이즈 기업 '더캠트사업본부'는 '2016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비롯해 '2016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2017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2019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및 혁신제품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창업비용 및 사업설명회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플스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www.wood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