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려서 사용하는 무소유의 시대 

 플스빌은 저렴한 비용으로 게임을 대여할 수 있는

 획기적인 시스템이자

 일과 취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사업입니다.


더캠트 프랜차이즈 사업본부 남정남 대표       


렌탈은 이미 세계적인 트렌드입니다. 


안마기, 정수기, 침대 등 가정에서 필요한 생활용품부터 만화책, 월간지, 비디오, 레고, 보드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까지 그 영역이 확장되었습니다. 필요한 시간에 맞춰 차를 공유하고 여행지의 집을 공유하는 것이 더 이상 낯설지 않습니다.


플스빌은 비디오 게임 렌탈샵입니다. 


비디오 게임의 렌탈서비스는 전세계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미국의 비디오 게임업체 "GameFly"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 본체부터 다양한 게임까지 렌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오프라인 게임샵 "Gamestop"은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이탈리아, 뉴질랜드, 노르웨이 등 전세계에서 정액제 방식의 게임 렌탈 서비스를 2017년 출범하였습니다. 영국의 대표적인 게임 렌탈샵 "Boomerangrentals"에서는  한달에 3.99파운드부터 렌탈이 가능합니다. 호주의 'getgaming'은 플스빌과 가장 유사한 방식의 1개월 29.95달러로 무제한 대여가 가능합니다.


이처럼 렌탈은 언제나 시장을 크게 성장시켰고 결국에는 라이트유저와 잠재고객을 주요 소비층으로 이끌어내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플스빌은 대한민국의 중심에 서서 비디오게임 사업의 대중화에 앞장서겠습니다.



THECAMT

더캠트 프랜차이즈 조직도

좌측부터 영국의 게임렌탈샵 부메랑게임, 호주의 겟게이밍, 전세계 7500개의 점포에서 비디오게임 렌탈 서비스를 도입한 게임스톱



플스빌 매장사진 구경하기